해남경찰서(서장 권세도)는 민원인에 대한 투명성을 확보하고 비밀을 보장하며 주민에게 직접 경찰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모니터링 하는 해피콜(Happy-call) 전용방을 설치하여 ‘06. 9. 25부터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경찰서를 방문한 민원인 330명에게 해피콜을 실시한 결과 99%가 (매우)만족한다고 응답했으며 친절한 경찰관 2명에 대해 경찰서장 장려장을 수여하고 소극적인 업무처리를 한 2명의 경찰관에 대해 시정조치 하였으며 민원인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2건의 제도를 개선하였다.
또한 해피콜 설문 응답자에게 감사메세지를 발송하고 민원인의 의견을 청취, 향후 경찰업무에 반영하여 국민만족도 1위에 도전하는 해남경찰이 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