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믿음직한 영암서 읍내파출소 임호삼 팀장님! 신분증도 없는 지갑을 찾아 주어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선명 등록일 2024-05-28 조회수 3
첨부파일  
믿음직한 경찰관님! 영암경찰서 읍내파출소 임호삼 팀장님 감사합니다.
기초 수급자 형수님 옷값 150,000원이 들어 있는 지갑을 잃어버린지도 모르고 있었던 중 지갑을 영암경찰서 읍내파출소 임호삼 팀장님께서 cctv 녹화 화면을 보시고 직접 찾아 주워 너무나 감사합니다.

지난5월27일18시27분경 영암경찰서 읍내파출소 임호삼 팀장님으로부터 전화 받아 보니 저의 큰형님 김**.67세 지갑에 현금 15만 원 들어 있는 지갑 1개 습득하였다면서 읍내파출소에 방문하여 찾아가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깜짝 놀라 읍내파출소에 방문하여 지갑을 보니 신분증도 없는 그냥 지갑에 현금 15만 원이 있어 어떻게 확인 되어 우리 형님 것인지 문의 했는데 그 지갑이 습득된 장소 주변에서 cctv 녹화 화면 4시간 이상 을 검색 해 본 결과 저의 형님 얼굴이 100 맞다고 하여 지갑을 찾아 형님 집에 방문하여 문의했는데 계속하여 가방에 있다고 하여 가방을 확인 결과 지갑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돈이 얼마 있었냐고 문의 했는데 형님께서 옷을 사라고 10만 원 받았는데 옷값이 15만 원이라고 하여 5만 원을 더 받아 15만 원이 들어있다고 하여 그 순간 지갑이 형님 것으로 확신하게되었습니다.
형님 가족들은 지갑을 잃어버린지도 모르고 생활하고 있었는데
그 지갑을 읍내파출소 경찰관들이 cctv 화면을 4시간 정도 녹화화면을 보고 내가 평소에 알고 있는 임호삼 팀장이 큰형님 얼굴을 보고 알게 되어 지갑을 찾았다면서 지갑을 보여 주자 형수님께서 깜짝 놀랐면서 어떻게 해서 이 지갑이 빠져을까, 만약에 지갑이 없으며 부부싸움 했을텐데 그리고 옷도 사 입지도 못해 특히나 기초 수급자인 장애인 가족인데 너무나 정말 감사하다고 파출소에 가고 싶지만 장애인으로 가기가 힘들어 대신 인사말을 해 달라고 하여 제가 전남경찰청장님에게 이렇게 까지 가족처럼 꼼꼼히 잘 챙겨주고 믿음있는 경찰관 아저씨들에게 큰 감동을 받아 감사 인사를 전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김선명 올림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