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의경회

  • 담양경찰서
  • 경찰서소개협력단체전/의경회
상세보기
마음 가짐
작성자 임태성 등록일 2008-02-10 조회수 463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목포경찰서 전의경 인우회장 임태성입니다.
인우회 홈페이지 방문하심을 환영합니다. 항상 전의경 가족 및 인우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꿈이 있으면 땀을 흘려라 ) 우리가 잘되고 안되는 것은 오로지 나의
의지에 달려있다. 좋은 글귀가 있어서 남깁니다.
승자의 도
1. 승자는 행동으로 말을 증명하고 패자는 말로 행위를 증명한다.
2. 승자는 실수했을때 내가 잘못했다고 말한다. 패자는 실수헀을 때 너 때문에 이렇게 되었다고 말한다
3. 승자의 입에는 솔직함이 가득하고, 패자의 입에는 핑계가 가득하다.
4. 승자는 어린아이에게도 사과할수 있고 패자는 노인에게도 고개를 숙이지 못한다.
5. 승자는 패자보다 더 열심히 일하지만 시간의 여유가 있고 패자는 승자보다 게으르지만 늘 바쁘다바쁘다라고 한다
6. 승자의 하루는 25시간이고, 패자의 하루는 23시간밖에 없다.
7. 승자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쉰다. 패자는 허겁지겁일하고 빈둥빈둥 놀고 흐지부지 쉰다
8. 승자는 시간을 관리하며 살고 패자는 시간에 끌려 산다.
9. 승자는 져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패자는 이기는것도 은근히 염려된다.
10. 승자는 과정을 위하여 살고 패자는 결과를 위하여 산다.
11. 승자는 순간마다 성취에 만족하고 살고 패자는 영원히 성취에 만족에 경험하지못하고 산다.
12. 승자는 구름위에 태양을 보고 패자는 구름속에 비를 본다.
13. 승자는 넘어지면 일어서는 쾌감을 알고 패자는 넘어지면 신세를 한탄한다.
14. 승자는 문제속에 뛰어들고 패자는 문제의 변두리에서만 맴돈다.
15. 승자는 실패를 거울로 삼으며 패자는 성공을 휴지로 삼는다.
16. 승자는 바람을 돛을 위한 에너지로 삼고 패자는 바람을 보면 돛을 거둔다.
17. 승자의 주머니속에는 꿈이있고 패자의 주머니 속에는 욕심이 있습니다.
18. 승자가 즐겨 쓰는 말은 다시한번 해보자이고, 패자가 자주 쓰는 말은 해봐야 별수없다이다
19. 승자는 차라리 용감한 죄인이 되고 패자는 차라리 비겁한 선인이 된다.
20. 승자는 땀을 믿고 패자는 요행을 믿는다.
21. 승자는 부드럽다. 그러나 사실은 강하다. 패자는 결코 부드럽지 못하고 나약하던지 폭군의 허세를 부린다.
22. 승자는 더 낳은길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패자는 갈수록 태산일거라 생각한다.
23. 승자는 자기보다 우월한자를 보면 존경하고, 그 사람으로부터 배울점을 찾는다.
패자는 자기보다 우월한자를 만나면 질투하고 그사람의 갑옷에 구멍난것이 없는지를 찾으 려 한다.
24. 승자는 강한자에게는 강하고 약한자에게는 약하다, 패자는 강한자에게는 약하고 약한자에게 는 강하다.
25. 승자는 자기 장단에 맞추며 패자는 남의 장단에 맞추어 춤을 춘다 따라서 패자는 자기를 상실하고 산다
사랑하는 인우회 가족여러분 승자처럼 다 행동할순 없지만 마음가짐은 있어야 된다고 봅니다.
2008년 한해도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인우회장 임태성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