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민원창구

  • 전라남도경찰청
  • 민원창구
상세보기
목포경찰서 교통관리계 경관님들의 친절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강성자 등록일 2012-01-11 조회수 1371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저는 (사)패트롤 맘 전남 부지부장 강성자입니다.
패트롤 맘 전남지부는 11월 1일 전라남도 교육청에서 발대식을 하고 현재 학교폭력 지도, 단속, 상담, 등, 하교안전지도, 우범지역야간순찰, 교통교육, 승강기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패트롤 맘 목포 대원들은 초등학교 야간순찰을 하던 중 무서워서 철수하고 돌아온 적이 있습니다. 목포경찰서 교통관리계 과장님께 말씀드리고 방법을 자문 드렸습니다.
이야기를 들의 시던 과장님께서는 학교폭력이 심하지요 요즘 아이들 무섭습니다. 어머니들만 다니시다가 어쩌시려고요. 하시고 생활안전 관리계 도움을 받으시라고 하셨습니다. 생활안전 과장님께 전화연결 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친절 너무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바쁘시고 경찰력이 부족하여 하루에 한 두학교씩 집중 순찰은 불가능합니다. 저희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류달상)과장님 께서 위험 합니다 그러시면 저가 순찰봉 몇게 드릴께요 야간순찰 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말 끝나기 무섭게 관리계 전화하셔서 순찰봉 있으면 회장님 몇게 드려라하시고 전화까지 해 주셨습니다.
(류달상)과장님 배려 해주셔서 지금은 구석진 곳 순찰할때는 과장님 말씀처럼 순찰봉 켜고 합니다. 그랬던이 아이들은 불빛만 보고도 피우던 담배를 끄기도했고 재복을입고 순찰봉들은 저희 패트롤 맘 대원들이 지나가면 고개를 푹 숙이고 일어서 나가기도 한답니다. 순찰봉 없이 패트롤 맘 대원들이 다가가서 선도 할때와는 다른 아이들의 모습이였습니다. 야간 순찰봉 없이 아이들을 집으로 귀가 시키려면 아 짱 난다야~흐~ 라고 하면서 아줌마가 왜 상간이세요. 했던 아이들이 교통관리계 (류달상)과장님과 (이상규)계장님 (이기홍)경사님 (박준호)순경님 도움으로 지금은 한결 편한 순찰을 하고 있습니다. 경찰서를 지날 때면 한 번씩 못 잊고 교통관리계에 들려봅니다 그럴때마다 반갑게 반겨주셨습니다. 회장님 항상 열심히 하십니다. 회장님 같은 분이 계셔야 아이들도 안전 합니다. 라는 그 한마디가 저희 패트롤 맘 대원들에겐 큰 힘이 되었습니다. 교통 안전교육지도사 시험을 보고 교육자료가 늦게 도착해 고생하는 저에게 도움 주시고 교통 현장체험 할 때에도 늘 도움 주시는 목포 경찰서 교통 관리계 (류달상)과장님 (이상규)계장님 (이기홍)경사님 (박준호)순경님께 너무 너무 감사해 하고 고마워합니다. 우리 패트롤 맘 대원들은 교통 관리계 (류달상)과장님 그리고 경관님들께서우리 어린이들의 안전을 늘 걱정 하시고 교통 안전교육, 학교폭력 지도, 단속 할 때 도움 되는 말씀과 경려와 따뜻한 커피 항상 어린이 안전에 적극 협조해주신 경관님들이 계셔서 우리 전남 아이들의 안전은 무사하고 학부모의 한 사람으로서 마음이 놓입니다. 감사합니다. 패트롤 맘 대원님들이 찾아가 협조를 구하면 모든 분들이 먼져 하시는 말씀은 어느 단체세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단체보다는 아이들의 안전을 먼져 생각하시는 훌륭한 전남 경찰관님들이 많이 계셔서 안심이되고 마음이 놓입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목포 경찰서 화이팅! 교통관리계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패트롤 맘 전남 부지부장 올림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