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보도자료

  • 전라남도경찰청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전남경찰청, 유명 배우 4인방 과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척결 나선다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11-26 조회수 350
첨부파일 첨부파일 241126[보도자료] 전남경찰청, 유명 배우 4인방과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척결 나선다(최종).hwp  첨부파일 조성하 배우.JPG  첨부파일 장동윤 배우.png   
☐ 전라남도경찰청은
◦ 배우 조성하, 장동윤, 김민호, 이엘과 함께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근절을 위한 홍보 메시지 영상을 제작·배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 최근 it기술의 발달로 청소년이 도박에 쉽게 노출되는 환경이 조성되고 개인의 경제적 손실을 넘어 직접 도박사이트를 운영하는 등 가정·학교·사회적 파탄을 초래하는 2차 범죄행위로 이어져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 전남경찰청은 심각성을 절감하고 유명 배우를 섭외하여 ‘사이버 도박은 절대 이길 수 없는 사기 범죄’라는 주제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춰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홍보 계획을 수립했다.

◦ 조성하, 장동윤 등과 함께하는 홍보 영상은 경찰청·전남경찰청 유튜브와 더불어 전남도교육청·시·군 자치단체 등과 협업하여 도내 전광판, 버스정보시스템, 학교 홈페이지 등에 대대적 송출된다.

☐ 모상묘 전남경찰청장은
◦ “청소년 사이버 도박을 근절하고자 하는 취지에 힘을 보태주신 배우분들과 유관기관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청소년들의 평범한 일상을 무너뜨리는 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리고 예방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전달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선제적으로 차단하는 등 사이버 도박 근절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밝혔다.

 
전남경찰청,  유명 배우 4인방 과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척결 나선다


전남경찰청,  유명 배우 4인방 과 청소년 불법 사이버 도박 척결 나선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