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보도자료

  • 전라남도경찰청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모상묘 전남경찰청장, 강진, 장흥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작성자 홍보담당관 등록일 2024-11-20 조회수 231
첨부파일 첨부파일 241119 모상묘 전남경찰청장, 강진, 장흥경찰서 치안현장방문.hwp  첨부파일 사진1.JPG  첨부파일 사진2.JPG   
모상묘 전남경찰청장은 11. 19. 화 강진경찰서 작천파출소 청사 준공식에 참석하였다.

새롭게 준공된 작천파출소는 33년된 건물을 허물고 그 자리에 1년여 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신축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모 청장을 비롯하여, 강진서장, 강진군수, 군의장, 도·군의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모 청장은 준공식 축사에서 “신청사는 주민불편 해소와 열악한 근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모두의 노력으로 이루어진 만큼 강진경찰이 지역실정에 맞는 맞춤형 치안서비스 활동을 펼쳐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진 장흥경찰서 현장간담회에서는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도 청취하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 앞서 장흥군 노인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최근 빈발하고 있는 고령자의 경운기 운행 중 사망사고 예방을 위해 경운기 운전 자제를 당부하며, “전남청 차원에서 각 시·군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 등 홍보활동을 적극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모 청장은 “‘주민의 안전과 평온한 일상을 지키는 전남경찰’을 위해 서장을 필두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치안 활동을 펼쳐줄 것”을 당부하였다.

 
모상묘 전남경찰청장, 강진, 장흥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모상묘 전남경찰청장, 강진, 장흥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