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보도자료

  • 전라남도경찰청
  • 알림공간보도자료
상세보기
전남청『베스트경제팀』인증패 수여
작성자 수사과 등록일 2012-12-11 조회수 1531
첨부파일  

전남청『베스트경제팀』인증패 수여

- 국민중심 수사활동에 기여한 경제 수사관 격려 -


 


 


□ 전남경찰청(청장 전석종)에서는

○ 오늘(12. 11) 국민 수사활동의 일환으로 서민경제 안정에 기여한 12년도 하반기「베스트경제팀」으로 순천, 보성, 장성서 수사과 경제팀을 선정, 인증패 수여 및 유공자 11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 「베스트경제팀」은 사기, 횡령 등 경제사범 검거율, 피해품 회수 정도, 처리한 사건난이도 등을 상·하반기 2차례 평가하는데 이번 하반기에서는 급지별로 점수가 가장 높은 3개팀을 선발하였다.


 


 


○ 1급지인 순천서는 호텔을 신축하면서 공사대금을 25억원상당을 편취한 피의자 등을 검거한 유공으로, 2·3급지에서는 주유소에서 리모콘을 조작하는 방법으로 경유에 등유를 섞어 판해하여 20여억원 상당의 가짜 석유를 판매한 일당을 검거한 유공으로 장성경찰서가 베스트 경제팀 1위로 고속도로 건설공사와 관련 어업손실 보상금 7억7천만원을 부당하게 수령한 어촌계원들을 검거한 보성경찰서가 2위로 선발되는 영광을 얻었다.


 


 


○ 오늘 수상한 3개 경찰서는 2012년도 하반기 평가에서「베스트 경제팀」으로 선발되어 인증패와 함께 보성경찰서 수사과 최낙길 경위 등 11명이 표창장과 함께 1박2일간의 포상휴가를 받게 되었다.


 


 


○ 앞으로도 전남경찰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수사역량을 강화하고 서민경제에 해를 끼치는 지능·경제 사범에 대한 상시 단속체계로 구축하는 등 국민이 만족할 수 있는 수사경찰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