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게시판

  • 담양경찰서
  • 민원창구열린게시판열린게시판
  • 이곳은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이나 조치가 필요한 각종 민원 또는 신고사항은 화면 상단의 신고민원 포털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 원칙에 따라 모든 민원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신고민원포털' 을 통해 접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 이곳은 공개된 장소로 욕설, 허위사실, 음란표현, 비방, 명예훼손, 광고성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연락처, 주소, 계좌번호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보기
호소문
작성자 김호연 등록일 2016-05-02 조회수 351
첨부파일  
호소문

안녕하세요 국민 여러분.
저는 어려서부터 순복음교회를 다니며 전도사의 길을 꿈꾸던 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미 언론에서도 수차례 다뤄졌던 헌금횡령과 비리 등 부패한 목사님들을 보게 되었고, 이런 부패한 곳에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수 없는 분이란 걸 알았기에 순복음교회를 떠나 하나님의 말씀대로 신앙할 수 있는 신천지예수교회를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저희 부모님은 제가 신천지교회를 다닌다는 사실을 아셨을 때 날벼락을 맞은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너희교회는 사람을 끌고 가서 수갑을 채운다며?”, “돈을 다 갖다 바쳐야 한다고 하더라.”, “학업도 포기하고 가정도 포기하게 한다더라.” 하며 잘못된 소문만 듣고 신천지교회를 판단하며 이단에 빠졌다고 오해하셨습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나겠어? 하시겠지만, 저는 신천지교회에 온 후로 ‘아니 땐 굴뚝에도 연기가 나는 것’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잘못된 이미지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한기총 와 기독방송 cbs가 만들어낸 거짓된 이미지입니다. 1200만 명이던 한기총 교인의 수는 자신들의 부패로 인해 600만 명으로 감소했으나, 교인들이 떠나간 이유를 신천지교회가 미혹했기 때문이라며 거짓말을 퍼뜨려왔습니다.

해마다 2만 명이 넘는 교인들이 섬기던 한기총 소속 교회와 교단의 부패와 말씀의 부재를 경험하여 그 곳을 떠나 자의적으로 신천지교회로 찾아오고 있습니다.
저 소문이 사실이라면, 상식적으로 2만 명이 넘는 인원을 어떻게 수갑을 채워 데리고 올 수 있겠으며, 수갑을 채워 데려온다 한들 마음이 없으면 다시 섬기던 교회로 가지 않겠습니까.

국민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오.
성경에도 없는 거짓말 교리를 가르치며, 성도들의 헌금을 횡령하고, 목사 자리를 세습하며, 회장직과 목사안수증을 돈으로 사고 팔며, 여신도 성추행과 이혼, 자녀폭행치사 등 수없이 논란이 된 이런 문제가 발생한 곳은 신천지교회가 아니라 한기총 소속 교회이며, 그 소속 목사님들의 부도덕함과 불법이 알려진 것입니다.

작년 cbs 기독방송에서 방영된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8부작에서는 그들의 문제점이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자신들과 교단이 다르다는 이유로 신천지교회 성도님을 강제로 납치하고, 수갑으로 손발을 묶고, 원룸에 감금을 하며 때로 구타하고 먹을 것을 주지 않으면서 자행된 심각한 인권유린의 현장, 강제개종교육을 하나님의 뜻인 것처럼 악의적인 편집을 하여 온 국민을 속였습니다.
사실 확인이라는 방송 기본법조차 무시한 cbs는 언론의 공정성마저 버리고 말았습니다.

학교와 직장을 잘 다니고 있던 신천지교회 성도님을 강제 납치하여 죄인을 다루듯, 혹은 짐승을 대하듯 했으며, 신천지교회를 다니는 사람은 협박, 폭행, 폭언, 납치, 감금을 해도 되는 것처럼 꾸며놓았습니다.
이러한 영상을 제작한 곳이 종교방송이 맞는지, 이런 강제개종교육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이 충격적이었습니다.

어떤 피부색을 가졌든, 어떤 환경에서 태어났든 사람이 태어나면서부터 당연히 가지고 태어난 인권이 유린되는 모습과 헌법에서 보장하는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고 억압하는 처사를 어찌 참을 수가 있겠습니까.
하여, 억울한 심정으로 눈물의 호소를 드립니다.

지금 저희 가족들은 제가 신앙하는 모습들을 면면히 살펴보시고는 세상에서 떠도는 잘못된 소문과 실제 신천지교회의 모습이 다르다는 것을 인정하셨습니다.
“그 때는 왜 그런 소리만 믿고 너를 오해했는지 모르겠다, 정말 참된 신앙의 길을 찾아서 기쁘다” 하시며 신천지교회에서 신앙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저희 가족들처럼 신천지교회에 대해 잘못된 소문으로만 판단하고 계신 국민 여러분께서 종교편향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올바르고 객관적인 판단을 해주시길 호소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20만의 선택, 생명의길 신천지

약 20만의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들은 대부분이 기독교인으로서 말씀이 없고 부패한 기독교에서 나와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왔습니다. 기독교 목사, 장로, 권사, 집사, 청년, 유초중고등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온 까닭이 궁금하시지 않습니까? 이는 신천지에 진리가 있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온전하게 증거하는 참 목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합니다. 누구에게나 성경에 대한 궁금증과 비밀을 값없이 속시원하게 알려드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온라인 상담문의

http: bit.ly 1ue8tdx

■ 신천지 사이트

1. 신천지홈페이지 호소문
http: bit.ly 23bfhky

2. 신천지홈페이지 외부 언론보도
http: bit.ly 1yi4i1z

3. 신천지홈페이지 공식 보도자료
http: bit.ly 25hkasr

4. 신천지홈페이지 반증문
http: bit.ly 1spxnxu

5. 진리의전당 하늘에서온계시말씀
http: bit.ly 1qujftj

6. 유튜브 신천지뉴스
http: bit.ly 24071lm

7. 신천지 자원봉사활동
http: bit.ly 1pxceqg

8.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http: bit.ly 1vzgduf

■ 전국 대표전화 안내 ☎02-502-6424

1. 요한지파 서울, 경기 ☎02-502-6424
2. 베드로지파 광주, 전남 ☎070-4032-1004
3. 부산야고보지파 부산, 경남 ☎070-4032-3328
4. 안드레지파 부산, 경남 ☎070-7517-3712
5. 다대오지파 대구, 경북 ☎070-8222-1186
6. 빌립지파 원주, 강원 ☎070-7585-3174
7. 시몬지파 화정, 일산 ☎031-968-1191
8. 바돌로매지파 강서, 화곡 ☎070-7512-4643
9. 마태지파 인천 ☎070-7512-4870
10. 맛디아지파 대전, 충청 ☎070-7512-5200
11. 서울야고보지파 성북, 노원 ☎02-6925-5031
12. 도마지파 전북, 전주 ☎063-211-3927

■ 신천지 공식홈페이지 http: www.shincheonji.kr
■ 신천지 인터넷방송국 http: www.scjtv.com
■ 신천지 공식 카페 http: cafe.daum.net scjschool

 
목록보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