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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지방경찰청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 공고
작성자 경무계 등록일 2018-03-13 조회수 4541
첨부파일 첨부파일 단가표.hwp  첨부파일 식자재 납품 입찰 공고.hwp  첨부파일 입찰 준비 서류.hwp   
전남지방경찰청 무궁화복지위원회 공고 제2018-1호
전남지방경찰청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전남지방경찰청 무궁화복지회에서는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전남지방경찰청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나. 위 치: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후광대로 359번길 28 전남지방경찰청
다. 계약기간: 2018. 4. 1. ~ 2019. 3. 31. 1년
라. 납품품목: 급식물품 일체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닭류, 김치류, 쌀류, 소모품류 등
마. 예 산 액: 年 216,000,000원 月 18,000,000원 ± 5 내 연간 예상액
바. 공고기간: 2018. 3. 13. 화 ~ 2018. 3. 20. 화 ,
사. 게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및 전남지방경찰청 홈페이지 게시
아. 업체제안: 전남지방경찰청 구내식당 운영 지원내역 가격, 편의제공 등
자. 업체선정: 2018. 3. 27. 화 , 전남비방경찰청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선정 업체 恨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광주광역시 및 전라남도에 사업장 및 사무실을 둔 업체
2 2018년 3월 현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신고 된 업체
3 2018년 3월 현재 기준 광주광역시, 전라남도 소재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4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5 주 5회 이상 납품이 가능한 업체 오전 07시 限
6 육류 및 수산물 haccp 인증제품 납품 가능한 업체
7 영업배상 음식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8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 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9 납품물품 검사․검수 후 물품 불량 발생시, 재납품 요구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내 재납품 가능한 업체
10 소량의 물품에 대해 급 발주요청시, 요구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내 납품이 가능한 업체 월 10회 이내, 배송비 업체 부담
11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체로 제재
나. 선정기준
1 전남지방경찰청 내부 심의를 통해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기준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및 영양관리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 에 의거, 참여업체의 제안 설명 청취 후 심사․평가 후 최종업체 선정
2 희망업체는 제안서 근거로 설명회 실시, 심사위원 서류 및 업무수행능력평가 70 , 제안평가 30 점수화하여 순위 산정
※ 동점자 발생시, 객관평가 높은 순으로 우선순위 업체 선정
3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고득점자 순위로 의하되, 협상 결렬시 차순위 협상대상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4 최종 낙찰통보 전남지방경찰청 홈페이지 공지,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
5 최종 낙찰 후 7일 내 계약 체결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17. 3. 13. 화 9:00 ~ 20. 화 18:00까지
2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 기타 우편 접수 등 불가
3 제출장소: 전남지방경찰청 경무과 경무계 5층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17종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각 1부. 자유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사용 인감계 각 1부. 붙임2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식품취급자,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1부.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 보험관련 가입서류 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각 1부.
- 업체 기초조사표 1부. 붙임 3
- 식자재 납품 거래실적 현황 1부. 붙임 4
- 식자재 품목별 단가 견적서 1부. 별첨
-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haccp 인증서 사본 1부.
- 서약서 1부. 붙임5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붙임6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물품구매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날인을 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한다.

5. 기타 참고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하며, 서류제출과 관련된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한다.
나.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수요기관에서 제안자에게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한다.
라.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평가에서 제외한다.
마.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인감계 제출
바. 제출된 모든 제안서 및 서류는 평가 심사위원 외 제3자 비공개원칙으로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사. 식자재 납품 시 소량물품 납품이 가능하여야 한다.
아. 당일 입고 물건상태가 불량하거나 납품 업체 측의 실수로 잘못 납품할 경우 바로 교환 가능하여야 한다.
자. 사업계획발표 시 제안하는 내용은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에 저촉되지 않는 제안이어야 한다.
차. 기타 문의사항은 전남지방경찰청 경무과 경무계 ☎061-289-2421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 3. 13.

전남지방경찰청 무궁화복지위원회장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한다.

2. 전남지방경찰청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한다.

3.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나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다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라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지장을 초래한 때
마 납품 기사가 기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조리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기관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또는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사 배송된 물품의 문제로 식중독 등 문제 발생된 때
※ 식중독 문제로 발생되는 비용에 대해서는 배송업체에서 전액 부담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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