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경찰서, 고객만족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최” | ||||||
---|---|---|---|---|---|---|
작성자 | 경찰서운영자 | 등록일 | 2011-03-15 | 조회수 | 858 | |
첨부파일 | 크기변환DSC_0225.JPG 크기변환DSC_0228.JPG | |||||
□ 보성경찰서(서장 김준철)은, ○ 3. 11(금) 11:00, 보성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고객만족에 대한 인식의 일대 전환을 위해서 현장에서의 실행 경험과 성과에 바탕한 실질적 고객만족 우수 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위해 각 과 및 파출소에서 고객만족 우수 사례를 1건 이상 제출하여 서면심사를 통과한 5건에 대해 발표대회를 실시하였는데, ○ 특히, 이번 경진대회에서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외부인사 2명이 참여하여 평가단을 구성해 내․외부 고객 만족에 대한 실질적인 평가를 하였다 ○ 외부인사로 경진대회 평가단에 참여한 양○○(언론인)는 고객만족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의 모습에 감동했고, 국민을 위한 경찰로 거듭나기 위한 경찰의 변화의지를 느낄수 있다는 반응이다 전남매일(2011.3.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