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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RE]경찰관의 위압적인태도
작성자 경찰서운영자 등록일 2010-04-07 조회수 27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박선임님!
여수경찰서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는 신고를 받고 출동나온 경찰관의 위압적인 태도에 대해 재발방지 당부를 하셨습니다.

귀하께서 올리신 내용을 바탕으로 당시 출동나온 경찰관 상대로 경위 파악해 보니, 숙박업소에 대한 고객 불만족에 대한 숙박비 환불 관련으로 서로의 의견 조율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이 율촌파출소에 신고를 하여 출동한 것으로,

이는 경찰관이 개입하기 힘든 민사적인 사안이었으나 “민원 불편 해소”의 차원에서 각각의 민원에 충족할 만한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한 방안으로 숙박업주에 맞는 최선의 방안과 고객에 맞는 최선의 방안을 각각 제시를 하였던 것입니다.

그 당시 출동 경찰관이 보인 행동에 대해 귀하의 언짢으신 마음 이해가 되며 각각의 상반된 민원에 대해 모두 충족할 수 있었으면 더할 나위없이 좋았겠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 저희 경찰 또한 업무 수행시 모두 만족할 수 없음에 안타까운 일이 많습니다.

허나 귀하의 심정을 충분히 출동 경찰관에 고지하였으며 재발방지를 위해 교양하였습니다.

귀하께서도 속상하셨던 기억 떨쳐내시고 항상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영업 하시어 부자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경기 불황으로 자영업하는 분들이 어려움이 많은데 좀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시다 보면 좋은 날이 오지 않겠습니까

답변이 미흡하였거나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여수경찰서 청문감사실(061-666-1118)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정에 봄날처럼 화창한 날이 계속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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